본문 바로가기

연예/소속사, 크루

[소속사 소개] 큐브엔터테인먼트(비투비[정일훈], 비스트, 포미닛, CLC, (여자)아이들, 펜타곤, 홍승성 대표)


[소속사 소개] 큐브엔터테인먼트(비투비[정일훈], 비스트, 포미닛, CLC, (여자)아이들, 펜타곤, 홍승성 대표)

오늘은 최근 소속 가수인 비투비 정일훈이 마약 관련 혐의로 이슈가 오른 소속사입니다.

바로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대해서 글을 적어볼까 하는데요.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합니다!

하.. 왜그랬니..

비투비[정일훈]

난리가 났습니다.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노래로 대중들의 인기를 끌던 그룹 비투비!

비투비의 멤버 중 한 명인 정일훈이 마약 혐의로 뉴스에 나왔었는데요.... 비투비는 비스트 이후로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나온 보이그룹이며 방송에서 나온 이미지가 워낙 좋았기에 이런 문제가 있는 줄 몰랐는데 아쉽습니다.

데뷔초 비스트, 포미닛

비스트, 포미닛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사실상 처음으로 나온 그룹입니다. 멤버들 중 대다수가 JYP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었고 심지어 윤두준 같은 경우는 2PM, 2AM 멤버로 데뷔할 뻔했으며 현아 같은 경우는 JYP 소속으로 원더걸스 활동을 하기도 했었습니다. 이 부분에서 설명드릴 부분이 있다면 바로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창립자인데요. 바로 홍승선 전 대표입니다. JYP의 사장직을 맡기도 했었는데 이로 인해 당시 큐브 아이돌 중 JYP 출신이 많았을 것이라 예상을 해봅니다. 심지어 JYP에서 나온 2AM도 매니지먼트 관리는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하기도 했었습니다.

CLC, (여자)아이들, 펜타곤

최근 활동하고 있는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아이돌입니다.

CLC나 펜타곤 같은 경우는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으며 (여자)아이들 같은 경우는 뭐 대박을 친 아이돌이기도 합니다.

홍승성 대표

홍승성 대표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창립자인데요. 아까 말했듯이 JYP에서 사장직을 맡았었으며 최근까지도 큐브의 대표로 있다가

경영진과의 마찰로 인해 큐브엔터테인먼트를 나와 S2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였는데요. 루게릭 병을 앓고 있어 저로써는 걱정이 되기도 하지만 S2엔터테인먼트에서는 또 어떤 그룹들을 탄생시켜 음악시장을 흔들어 놓을지 기대를 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