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소속사, 크루

[소속사 소개] 하이어뮤직. H1GHR MUSIC(박재범, 식케이, 그루비룸[규정, 휘민], PH-1, 골든, 우디고차일드, 김하온[HAON], 우기, 서동현(BIG Naughty).


[소속사 소개] 하이어뮤직. H1GHR MUSIC(박재범, 식케이, 그루비룸[규정, 휘민], PH-1, 골든, 우디고차일드, 김하온[HAON], 우기, 서동현(BIG Naughty).

오랜만에 쓰는 소속사 소개글입니다. 오늘은 요즘 쇼미더머니9을 통해 피처링 강자로 꼽히고 있는 래퍼들이 많이 포함된 레이블입니다. 바로 하이어뮤직인데요. 박재범과 차차말론이 대표로 있는 하이어뮤직에 대해 소개글 한번 적어보겠습니다.

2017년에 AOMG의 수장으로 있는 박재범이 AOMG와는 다른 느낌의 레이블을 만들고 싶어 모든 면에서 항상 나아지자는 뜻에서 하이어(Higher)라는 단어를 인용해 만든 레이블입니다.

현재 소속 아티스트

박재범, 골든, 식케이, PH-1, 그루비룸(규정, 휘민), 우기, 우디고 차일드, 김하온(HAON), 서동현(BIG Naughty), 트레이드 엘등이 있습니다.

골든이야 예전부터 보컬로 엄청 유명했기 때문에 설명이 필요없을 것 같은데요. 혹시나 모르시는 분들에게는 아마 골든보다는 JYP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었던 지소울로 더 알려져 있을 것입니다. 그 외 식케이나 PH-1, 우디고 차일드, 서동현 등은 쇼미더머니에 참가자로 나와 큰 박수를 받은 래퍼들이였는데요. 특히나 PH-1의 경우에는 쇼미더머니777에서 싱잉랩의 독보적인 존재래퍼임을 과시 했었고 식케이는 얼마전 선보인 깡 REMIX를 통해 팬들의 찬사를 받았었습니다. 

김하온 같은 경우는 고등래퍼에서의 우승만 보아도 실력은 어마어마하다는 것을 알 수 있고요.

쇼미더머니

앞서 적은 식케이, PH-1, 서동현, 우디고 차일드가 쇼미더머니에서 참가자로 나와 큰 이목을 받았다면 박재범, 그루비룸은 쇼미더머니 프로듀서로 나와 대중들의 이목을 받았고 이번 쇼미더머니9에서는 PH-1, 김하온, 서동현, 골든이 지원자 래퍼들의 피처링을 도와주면서 하이어뮤직이 정말 실력파 래퍼들이 많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하이어뮤직의 앨범중에 꼭 추천하고 싶은 노래가 있다면 앞에서 언급을 했던 깡!입니다. 비의 노래인 깡을 리믹스해서 발표를 했는데 노래도 좋지만 뮤직비디오 자체도 멋스러움이 많으니 꼭 검색해서 보기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