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아이벤트/에어바운스대여

[에어바운스 대여] 인천, 부천 집안에서 사용 가능한 홈 에어바운스 장점!(다른 인근 지역도 대여 가능합니다.)


[에어바운스 대여] 인천, 부천 집안에서 사용 가능한 홈 에어바운스 장점!(다른 인근 지역도 대여 가능합니다.)

에어바운스 도둑놈처럼 사진이 나왔는데.. 접니다.^^

에어바운스 대여 문의가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코로나 19가 기승을 부리면서 야외에 나가지도 못하고 나가더라도 오래 있지 못하면서 실내에서 놀 수 있는 방법을 찾다 보니 문의전화가 많이 오는 것 같은데요.

인천, 부천에서 언제든 사용 가능한 홈 에어바운스를 대여하고 있으니 맨 아래 카카오톡 ID로 문의하시면 언제든지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그전에 오늘은 홈 에어바운스의 장점에 대한 글을 조금 적어보겠습니다.

홈에어바운스의 장점 

1. 아이들의 꿀잠을 도와준다.

이 장점은 제가 직접 느낀 것은 아니고 대여를 하신 부모님들마다 저에게 직접 얘기해주시는 부분입니다. 아이들이 에어바운스 안에서 신나게 뛰어놀고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지내다 보니 저녁에 아이들의 꿀잠에 굉장히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더 재미있게 표현하면 아이들이 에어바운스에서 다 놀면 조용해진다고 저한테 알려주시더라고요^^

2. 층간소음 문제가 줄어든다.

아주 좋은 장점입니다. 에어바운스 위에서 아이들이 아무리 점프를 하고 미끄럼틀을 타고 층간 소음이 거의 없다고 무방할 정도입니다. 공기를 주입해서 에어바운스를 만들다 보니 당연히 에어바운스 위에서 뛰어다녀도 아래층에 소리가 전달될 확률이 거의 없고 아이들도 걱정 없이 놀 수 있습니다.

구성품도 이렇게 간소합니다. 에어바운스와 송풍기.

3. 아이들이 너무 좋아한다!

가장 큰 장점입니다. 바로 아이들이 너무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보장 드릴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에어바운스에서 놀고 있는 모습을 볼 때마다 아이들 얼굴에서 웃음이 떠나지를 않습니다.

이 외에도 더 많은 장점들이 있는데요. 혹시나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아래 카카오톡 ID를 통해 연락 주시면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글은 여기까지 입니다. 이상 유아체육 강사 크롱 선생님이었습니다.

추가로 에어바운스 종류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아래에 있는 링크를 눌러주세요!

https://happyhouse-0928.tistory.com/99?category=883476

 

[에어바운스 대여] 부천, 인천 가정용 홈에어바운스 대여 정보(타 지역은 직접 수령 + 반납 가능){

[에어바운스 대여] 부천, 인천 가정용 유아 홈에어바운스 대여 정보(타 지역은 직접 수령 + 반납 가능){유아놀이기구로 최고} 오랜만에 에어바운스대여 관련 글을 올리겠습니다. 아무래도 코로나

happyhouse-0928.tistory.com

카카오톡 ID(소문자) : wkwmdek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