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아이벤트/에어바운스대여

[에어바운스 대여] 부천, 인천 가정에서 쓸 수 있는 홈에어바운스 주의사항(인근 지역도 대여가능함)


[에어바운스 대여] 부천, 인천 가정에서 쓸 수 있는 홈에어바운스 주의사항(인근 지역도 대여가능함)

최근 코로나가 다시 심해지고 있어서 어린아이들이 밖에 나가서 뛰어놀지 못하는 일이 더욱더 잦아졌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에어바운스 대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문의사항 연락도 많이 오셨는데요.

오늘은 문의사항 내용 중 대부분을 차지하는 에어바운스 이용 시 주의사항에 대해 한번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보니 여름에 찍은 사진이네요.

1. 가정용 제품이므로 실외 사용은 금지입니다.

아무래도 가정에서 쓰는 제품이다 보니 실내 사용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실외 사용은 절대 금지입니다.

2. 에어바운스에서 음식물 섭취는 금지입니다.

에어바운스에 음식이 묻으면 위생적으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며 음식이 묻으면 에어바운스의 재질상 지우기가 쉽지가 않습니다.ㅠㅠ

3. 칼이나 가위 등 날카로운 물건을 들고 이용은 금지이며 뜨거운 화기도 사용 금지입니다.

당연한 상식이겠죠!

4, 성인 사용 금지입니다.

아무래도 공기를 주입해서 사용하는 유아전용 놀이기구이다 보니 성인이 사용하게 되면 공기가 다 빠져버리거나

에어바운스가 약해져 터지는 일도 생기고는 한답니다.

5. 송풍기는 세워놓은 상태로 사용 중 켜 두셔야 합니다. 송풍기에서 소음이 발생할 수 있으며 소음으로 인한 환불 및 교환은 불가합니다.

에어바운스 종류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꼭 확인해주시고요!

https://happyhouse-0928.tistory.com/99?category=883476

 

[에어바운스 대여] 부천, 인천 가정용 홈에어바운스 대여 정보(타 지역은 직접 수령 + 반납 가능){

[에어바운스 대여] 부천, 인천 가정용 유아 홈에어바운스 대여 정보(타 지역은 직접 수령 + 반납 가능){유아놀이기구로 최고} 오랜만에 에어바운스대여 관련 글을 올리겠습니다. 아무래도 코로나

happyhouse-0928.tistory.com

이 외에도 더 많은 문의사항이 있으실 텐데요. 언제든지 문의해주셔도 괜찮습니다! 아래 카카오톡 ID를 통해 문의하시면

최대한 빠른 시간에 답변을 해드리겠습니다. 이상 유아체육 강사 크롱 선생님이었습니다.

카카오톡 ID(소문자) : wkwmdek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