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아이벤트/산타행사

[부천산타행사] 부천가정방문산타이벤트, 부천산타할아버지 섭외 신청하세요^^


[부천산타행사] 부천가정방문산타이벤트, 부천산타할아버지 섭외 신청하세요^^

안녕하십니까!^^ 유아체육강사 크롱선생님입니다. 아이들과 학생들에게 크롱 선생님이라는 이름으로 불리며 놀이체육과 생활체육, 배드민턴 수업뿐만이 아니라 어린이집과 유치원 등에서 각종 행사를 진행하며 나름 인기강사로 불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벤트 중 하나인 산타행사를 설명드리며 부천에 가정방문산타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산타할아버지 섭외에 관심있으시면 맨 아래 카카오톡 ID로 문의하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크롱 선생님만의 산타 특징

보통 외부에서 산타를 데려와하게 될 경우 급하게 알바를 하거나 경험이 전혀 없는 사람을 써서 진행하실 텐데요.

저는 다릅니다! 유아체육 강사를 하면서 어린이집, 유치원, 가정방문, 단체행사 등의 많은 이벤트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퍼포먼스

선물을 받는 연령에 따라 간단한 마술 혹은 요술풍선으로 왕관, 강아지를 주는 퍼포먼스도 하고 있습니다.

(마술 같은 경우는 전문적인 마술이 아닌 산타할아버지가 하는 간단한 마술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문의하세요! 아래 카카오톡 ID로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문의 시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이상 유아보다 더 유아 같은 강사 크롱 선생님이었습니다~

카카오톡 ID(소문자) : wkwmdek7

※ 경기도 부천지역에 한해 가정방문이 가능한 점 꼭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